[공식 런칭 안내] RIDY - 배달 인프라의 새로운 기준을 시작합니다!
2025. 8. 11.
안녕하세요,
배달 산업의 효율과 지속가능성을 고민해온 RIDY가 드디어 공식 서비스를 런칭합니다!
Q. RIDY는 어떤 회사인가요?
RIDY는 배달 업계 종사자(라이더·운영자)의 수익 관리부터 차량 관리, 정비, 사고 처리까지
배달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디지털 기반으로 통합·관리·제공하는 배달 인프라 솔루션 회사입니다.
RIDY는 “고객이 오직 일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모든 인프라를 책임집니다.
RIDY 서비스 구성
RIDY 정산 (Payout)
수익 확인 가능 (일/주/월 단위)
익일 출금 신청, 데이터 자동화, 시각화된 대시보드
지사 전용 대량 정산 도구 및 대체불가한 편의성 제공
RIDY 렌탈 (Rental)
PCX, NMAX 등 인기 기종 보유 / 신차·중고 선택 가능
수도권은 당일, 지방은 2~7일 이내 출고
신차(인수형)의 경우 별도문의 시 전차량 출고 가능
렌트/리스가 아닌 신차 및 중고차 판매
업계 초보자분들을 위한 365일 상시 상담 서비스 지원
RIDY 정비센터 (Service Center)
배달 특화 정비소 운영
정비 포함 요금 이용 시 전액 무료 서비스
점검/소모품/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처리
사고 처리
전화 한통이면, 보험 접수 부터 오토바이 수리, 사고 대차까지 원스톱
배달 업계 종사자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정산(payout) : 정산 자동화로 수익 가시성 극대화
렌탈(Rental) : 계약부터 반납까지 배달 중 발생하는 모든 변수 대응 가능
정비(Service Center) : 저렴하고 투명한 정비 단가 적용 및 신속한 사고 수리 가능
B2B(지사·법인)뿐만 아니라 B2C(개인) 대상까지 모든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정산의 안정성 보장! RIDY Payout은 정산 걱정 없음
RIDY인프라를 이용한 전지역 배달대행사 연결 가능
업계 초심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가능
라이더님들 '운전'만 하세요
지사장님들 '운영'만 하세요
나머지는 RIDY가 준비하겠습니다.
배달 업계 종사자 모두가 RIDY와 함께 하는 순간까지,
앞으로 성장하는 RIDY의 배달 인프라 솔루션의 기술과 서비스를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홈으로
